이 분들은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도 잘 아시고 보통 스마트폰 요금 연체 기록도 없으셔서 쉽게 원하시는 금액으로 한도 범위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그중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마찬가지로 핀 번호를 핸드폰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굿핀 등의 상품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지만 이런 특정 상품권 전용 어플에서는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소액결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비슷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가 여러가지 이유로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리니지 현금화처럼 콘텐츠 이용료(정보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내가 소액결제로 상품을 구입하여 적당히 쓰다가 중고시장에 개인에서 판매하여 일정 현금을 다시 확보하는 흔한 중고거래와 비슷하나 시간과 절차를 쫘악줄여서 지금 당장 현금을 확보할 수 있는 약간의 편법과 같다고 보심 됩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결국 위와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아직도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것에 대해서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 소액결제로 문의를 주세요.

아무튼 아이폰을 사용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것은 상당히 제약(제한)을 받기 때문에, 휴대폰 소액결제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스마트폰을 선호하게 됩니다.

그러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휴대폰 명의자, 업체에게 돌아가는 것이겠지요.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는 보통 고객분들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구하게 되고

그렇다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가 정답입니다! 혼자 소액결제 현금화 직장 유무 신용등급에 상관 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급전을 구할 수 있는 너무나 간단하고도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